아까몽까이 일본어학교

학교소개

아카몽카이 일본어학교(赤門会日本語学校)는 1985년 7월에 동경대학의  赤門 앞에 설립되어,  현재는 도쿄 닛포리(日暮里)에 2개를 보유하고 있고 기숙사는 학교근처의 편리한 입지에 있어 저렴하고 간단한 수속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약 50개의 나라에서 바란스좋게 유학생들을 받아들이고 있어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로 국제감각을 습득할수있는 환경의 아까몽까이 일본어학교는 재학생수가 약 2,250명으로 폭넓은 일본어 레벨과 유학목적의 학습자에 대응하고 있는 전통 있는 일본어학교입니다. 

코스로는 일반코스 , 진학코스 , 비즈니스취업코스 등이 갖춰져있으며,각 코스마다 전문가를 배치해  각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존의 커리큘럼에 얽매이지 않은 효율적인 내용으로 되어있습니다.

최근 유학생들의  희망하는 요구에 맞추어 커리큘럼을 설계한  코스운영을 실시 ,  입학부터 졸업까지 전반적인 부분을 서포트 하고있습니다.

아까몽까이 커리큘럼

초급과정

초급과정에서는 일상생활에 쉽게 적응할수 있도록 기본적인 언어소통능력 배양에 초점을 맞추어 기본적인 문법,한자(530자정도) . 어휘(2,300단어) 등을 습득할수 있도록 하며 자신의 의지, 생각, 희망등을 표현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일본어의 기본능력을 확실히 다져두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중급과정

초급과정에서 배운 기본적인 문법, 문형들을 확실하게 정리하여 보다 체계적인 문법, 문형을 습득함과 더불어 한자,어휘의 양을 더욱더 늘려 응용능력을 키워주고 일상생활에서의 다양한 상황을 예상하고 학생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언어능력을 배양하고 일본의 사회와 문화를 폭 넓게 이해할수 있도록 과외학습과 여러 이벤트의 참가를 통하여 다양한 능력을 키워주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상급과정

상급과정에서는 어휘 , 표현 , 한자의 난이도를 더욱 높여 , 신문이나 뉴스 내용을 이해할수 있게 되고 사회적 문제를 주제로 하여 일본어로 생각하고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거나 기술할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는 그 목적이 있으며, 또한 진학 후 상급학교에 진학하여서도 강의 내용을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정도의 수준까지 학생들의 일본어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학교특징)

2005년부터 학교운영조직이 학교법인으로 인가되어 통학정기권(3-5%할인)도 할인가격으로 구입가능합니다.

6개국어 대응 전문스탭에 의한 사무 수속과 일본생활 서포트

중국어, 베트남어, 한국어, 몽고어, 영어, 일본어가 가능한 전문 스탭이 상주하고 있으므로, 일본어로 이야기할 수 없는 입학 당초라도 생활상담 및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카몽카이일본어학교가 소유하는 학생기숙사

아카몽카이 일본어학교는 많은 학생 기숙사시설을 소유,관리하고 있으며 수많은 학생의 입주가 가능합니다. 각 방에는 인터넷 환경 등의 설비가 구비되어 있으며. 모든 기숙사는 본교나 닛포리교에서도 JR야마노테선 닛포리역에서도 가까운 장소에 있어, 통학은 물론 , 학교이외에의 이동에도 대단히 편리한 로케이션입니다.

풍부한 장학금제도

아까몽까이에서는 재학생들의 지원을 위해 장학금 제도를 실시 하고 있습니다. 6개월이상 정규생으로서 재적하고 , 졸업 후 진학하는 학생은 장학금의 신청이 가능합니다.

赤門会日本語学校本校

赤門会日本語学校日暮里校